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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카드 오류

작성자 변상석(ip:)

작성일 2023-10-29 14:34:16

조회 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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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구입한 SD 128GB 300MB/s 10개 중 1개가 인식되지 않습니다.

A/S를 받고 싶은데 방법을 알려주세요.(정품스티커 부착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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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렉사 공식수입원 (주)혜솔

    작성일 2023-10-30 11:06:51

    평점 0점  

    스팸글 [렉사공식수입원 혜솔]
    안녕하세요. 렉사공식수입원 혜솔입니다. A/S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발송 전 유의사항
    1. 혜솔에서 발행된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있어야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영문 : ORIGINAL / HAESOLE / LEXARKOREA 중 1개라도 기입이 되어 있는 스티커일 경우, 이외 타업체 스티커 A/S 불가)
    2.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없을 경우 혜솔에서 구매한 구매이력이 확인되면 A/S 가능합니다.
    3. 보증 기간이 정해져 있는 제품일 경우 보증기간이 만료되었거나 구매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4. 혜솔은 유통 업체로 수리나 데이터 복구 등 기술적인 부분은 지원해드리지 않고 있으며, 1대1 맞교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혜솔은 완제품만 수입하여 유통하는 유통업체로 별도의 AS센터 및 수리는 지원하지 않고, 오로지 AS정책상 새제품으로만 교환처리 해드립니다.
    5. 불량제품이 단종된 제품일 경우, 다른 모델로 출고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6. A/S 제품 보내실 때는 개인케이스나 리더기(렉사 포함 모든 리더기), 케이블 등 기타 개인 장치는 제외하고 A/S 접수하실 제품만 발송 부탁드립니다.(접수처와 출고지가 달라 반송불가)

    ▶아래와 같은 경우에 해당될 시 반송처리되니, 반드시 확인 후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1. 보내주신 제품에 혜솔에서 발행된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없을 경우(혜솔에서 구매한 구매이력 확인 완료시 제외)
    2. 외관파손이 있을 경우
    3. A/S제품이 정상제품으로 확인되었을 경우(PC에서 검수시 정상 제품으로 확인될 경우 A/S 불가)

    ▶택배비 지불방법
    구매 후 2주 이내의 경우 혜솔에서 배송비 전액 부담
    2주~한 달 이내일 경우 고객님 3,000원 부담
    구매 후 한 달 이상 경과했을 시 고객님께 6,000원 배송비가 부담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S 보내주실 제품을 택배 선불로 발송, 편도 택배비 3000원은 동봉 혹은 계좌이체
    ★택배 포장 시 상품과 함께 고객님 성명 / 연락처 / 받으시는 주소 , 3가지 정보는 꼭 기재하여 동봉 부탁 드립니다.

    *택배비 지불확인 후 A/S출고가 진행되는 점 알려드립니다.

    ▶보내주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06 NK타워 8층
    ▶계좌번호 : 하나은행 374-910022-59004 혜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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