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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는 아래 문구 참고 부탁드립니다.
[렉사공식수입원 혜솔]
안녕하세요. 렉사공식수입원 혜솔입니다. A/S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발송 전 유의사항
1. 혜솔에서 발행된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있어야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영문 : ORIGINAL / HAESOLE / LEXARKOREA 중 1개라도 기입이 되어 있는 스티커일 경우, 이외 타업체 스티커 A/S 불가)
2.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없을 경우 혜솔에서 구매한 구매이력이 확인되면 A/S 가능합니다.
3. 보증 기간이 정해져 있는 제품일 경우 보증기간이 만료되었거나 구매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4. 혜솔은 유통 업체로 수리나 데이터 복구 등 기술적인 부분은 지원해드리지 않고 있으며, 1대1 맞교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혜솔은 완제품만 수입하여 유통하는 유통업체로 별도의 AS센터 및 수리는 지원하지 않고, 오로지 AS정책상 새제품으로만 교환처리 해드립니다.
5. 불량제품이 단종된 제품일 경우, 다른 모델로 출고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6. A/S 제품 보내실 때는 개인케이스나 리더기(렉사 포함 모든 리더기), 케이블 등 기타 개인 장치는 제외하고 A/S 접수하실 제품만 발송 부탁드립니다.(접수처와 출고지가 달라 반송불가)
▶아래와 같은 경우에 해당될 시 반송처리되니, 반드시 확인 후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1. 보내주신 제품에 혜솔에서 발행된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없을 경우(혜솔에서 구매한 구매이력 확인 완료시 제외)
2. 외관파손이 있을 경우
3. A/S제품이 정상제품으로 확인되었을 경우(PC에서 검수시 정상 제품으로 확인될 경우 A/S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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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후 한 달 이상 경과했을 시 고객님께 왕복 배송비가 부담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 선불 발송 후 편도 배송비 3,000원 동봉 또는 입금)
★A/S 보내주실 제품을 택배 선불로 발송, 편도 택배비 3000원은 동봉 혹은 계좌이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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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비 지불확인 후 A/S출고가 진행되는 점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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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렉사 공식수입원 (주)혜솔
작성일 2024-04-08 09:15:41
평점
SSD와 같이 동봉되어 있는 케이블을 사용하셨을까요? 케이블에 따라 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동봉되어 있는 케이블로 인식하였을 경우에 포멧 진행이 되지 않는다면 AS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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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혜솔은 유통 업체로 수리나 데이터 복구 등 기술적인 부분은 지원해드리지 않고 있으며, 1대1 맞교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혜솔은 완제품만 수입하여 유통하는 유통업체로 별도의 AS센터 및 수리는 지원하지 않고, 오로지 AS정책상 새제품으로만 교환처리 해드립니다.
5. 불량제품이 단종된 제품일 경우, 다른 모델로 출고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6. A/S 제품 보내실 때는 개인케이스나 리더기(렉사 포함 모든 리더기), 케이블 등 기타 개인 장치는 제외하고 A/S 접수하실 제품만 발송 부탁드립니다.(접수처와 출고지가 달라 반송불가)
▶아래와 같은 경우에 해당될 시 반송처리되니, 반드시 확인 후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1. 보내주신 제품에 혜솔에서 발행된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없을 경우(혜솔에서 구매한 구매이력 확인 완료시 제외)
2. 외관파손이 있을 경우
3. A/S제품이 정상제품으로 확인되었을 경우(PC에서 검수시 정상 제품으로 확인될 경우 A/S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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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