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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 ssd 2tb

작성자 Lih(ip:)

작성일 2024-04-06 17:19:47

조회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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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드론플레이에서 렉사 ssd 2tb 공동구매를 했었는데요

최근에 뜯어서 사용하려고 하니까 포맷이 진행이 되질않습니다

파일을 넣을수도 없고요

따로 설정해야하는게 있을까요.


포맷중에서 무한로딩으로 넘어가지지 않거나 실패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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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 작성자 렉사 공식수입원 (주)혜솔

    작성일 2024-04-08 09:15:41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렉사 공식수입원 혜솔입니다.

    SSD와 같이 동봉되어 있는 케이블을 사용하셨을까요? 케이블에 따라 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동봉되어 있는 케이블로 인식하였을 경우에 포멧 진행이 되지 않는다면 AS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AS는 아래 문구 참고 부탁드립니다.

    [렉사공식수입원 혜솔]
    안녕하세요. 렉사공식수입원 혜솔입니다. A/S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발송 전 유의사항
    1. 혜솔에서 발행된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있어야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영문 : ORIGINAL / HAESOLE / LEXARKOREA 중 1개라도 기입이 되어 있는 스티커일 경우, 이외 타업체 스티커 A/S 불가)
    2.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없을 경우 혜솔에서 구매한 구매이력이 확인되면 A/S 가능합니다.
    3. 보증 기간이 정해져 있는 제품일 경우 보증기간이 만료되었거나 구매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4. 혜솔은 유통 업체로 수리나 데이터 복구 등 기술적인 부분은 지원해드리지 않고 있으며, 1대1 맞교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혜솔은 완제품만 수입하여 유통하는 유통업체로 별도의 AS센터 및 수리는 지원하지 않고, 오로지 AS정책상 새제품으로만 교환처리 해드립니다.
    5. 불량제품이 단종된 제품일 경우, 다른 모델로 출고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6. A/S 제품 보내실 때는 개인케이스나 리더기(렉사 포함 모든 리더기), 케이블 등 기타 개인 장치는 제외하고 A/S 접수하실 제품만 발송 부탁드립니다.(접수처와 출고지가 달라 반송불가)

    ▶아래와 같은 경우에 해당될 시 반송처리되니, 반드시 확인 후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1. 보내주신 제품에 혜솔에서 발행된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없을 경우(혜솔에서 구매한 구매이력 확인 완료시 제외)
    2. 외관파손이 있을 경우
    3. A/S제품이 정상제품으로 확인되었을 경우(PC에서 검수시 정상 제품으로 확인될 경우 A/S 불가)

    ▶택배비 지불방법
    구매 후 2주 이내의 경우 혜솔에서 배송비 전액 부담
    2주~한 달 이내일 경우 고객님 3,000원 부담 (불량제품 고객 선불 발송 , 새제품 발송비 혜솔 부담)
    구매 후 한 달 이상 경과했을 시 고객님께 왕복 배송비가 부담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 선불 발송 후 편도 배송비 3,000원 동봉 또는 입금)

    ★A/S 보내주실 제품을 택배 선불로 발송, 편도 택배비 3000원은 동봉 혹은 계좌이체
    ★택배 포장 시 상품과 함께 고객님 성명 / 연락처 / 받으시는 주소 , 3가지 정보는 꼭 기재하여 동봉 부탁 드립니다.

    *택배비 지불확인 후 A/S출고가 진행되는 점 알려드립니다.

    ▶보내주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06 NK타워 8층
    ▶계좌번호 : 하나은행 374-910022-59004 혜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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