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AS 문의 남긴다고 몇번을 묻는지

작성자 히츠유젠(ip:)

작성일 2021-09-28 22:04:44

조회 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렉사르 NS100 512g 사용자입니다.


근래 들어 속도저하 증상이 간헐적으로 있는듯하여AS 요청하고싶은데 


통화는 안되네요 AS 접수방법   그리고 보증기간도 알려주세요



SN : J35144J002705



위의 질문을 9월13일에  남겼었고 댓글답변도 계속 동문 서답만 하며 결론 안나는 말만 듣고 있는데


제품 AS 시리얼로 언제까지 남은지 알려달라는게 그리 어렵습니까?


살다살다 as 보증문의를 이렇게 몇 차례나 묻는건지...


AS게시판에 접수하기위해 개인정보까지 써가며 가입하기도 웃기고 여기보다 큰 업체들조차 가입없이 

전화통화나 문의만으로 확인되는데 전화통화도 안되 답글은 질문에 답을 안해줘...


설마 가입해서 접수해야만 내 제품의 보증기간을 알려주나요?


여기서 유통한 제품 보증 잔여기간 묻는데 


동문서답에 반토막 답변이라도 해주다가 이젠 답도 없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렉사 공식수입원 (주)혜솔

    작성일 2021-09-29 09:32:20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에 기재된 시리얼넘버는 보증기간 조회가 불가합니다.

    온라인구매의 경우 구매이력으로, 오프라인의 경우 영수증 증빙으로 보증기간 확인이 가능하지만

    영수증이 없으시다면 아래 내용 채워서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 성함 :
    - 주소 :
    - 연락처 :
    - 제품 :
    - 구매처 :
    - 증상 :
    - 혜솔 정품홀로그램스티커 유무 :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