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사르 NS100 512g 사용자입니다.
근래 들어 속도저하 증상이 간헐적으로 있는듯하여AS 요청하고싶은데
통화는 안되네요 AS 접수방법 그리고 보증기간도 알려주세요
SN : J35144J002705
위의 질문을 9월13일에 남겼었고 댓글답변도 계속 동문 서답만 하며 결론 안나는 말만 듣고 있는데
제품 AS 시리얼로 언제까지 남은지 알려달라는게 그리 어렵습니까?
살다살다 as 보증문의를 이렇게 몇 차례나 묻는건지...
AS게시판에 접수하기위해 개인정보까지 써가며 가입하기도 웃기고 여기보다 큰 업체들조차 가입없이
전화통화나 문의만으로 확인되는데 전화통화도 안되 답글은 질문에 답을 안해줘...
설마 가입해서 접수해야만 내 제품의 보증기간을 알려주나요?
여기서 유통한 제품 보증 잔여기간 묻는데
동문서답에 반토막 답변이라도 해주다가 이젠 답도 없네요
댓글목록
작성자 렉사 공식수입원 (주)혜솔
작성일 2021-09-29 09:32:20
평점
제품에 기재된 시리얼넘버는 보증기간 조회가 불가합니다.
온라인구매의 경우 구매이력으로, 오프라인의 경우 영수증 증빙으로 보증기간 확인이 가능하지만
영수증이 없으시다면 아래 내용 채워서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 성함 :
- 주소 :
- 연락처 :
- 제품 :
- 구매처 :
- 증상 :
- 혜솔 정품홀로그램스티커 유무 :